공지사항
-
03.15
2023[필독] 2월 건축사 업무대행 수수료 신청 안내
안녕하세요 화성시청 건축관리과 김한주입니다.붙임파일을 참고하셔서 업무대행 수수료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※ 같은 문의가 계속 들어오고 있습니다. 꼭 매뉴얼을 읽어보신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★붙임파일의 공문 및 매뉴얼 정독 후 수수료 신청★업 무 대 행 기간 : 2023. 2. 1. ~ 2023. 2. 28. (1월 미신청건에대하여 추가 신청가능)수수료 신청 기간 : 2023. 3. 1. ~ 2023. 3. 15.
-
02.26
2023★매뉴얼★ - 세금계산서등록, 수수료 보완사항 등록방법 포함
1. 전체 매뉴얼 (가입, 업무대행자지정, 업무대행 수수료 신청)2. 건축허가(신고), 사용승인 업무대행 수수료 신청 매뉴얼 → 업무대행 수수료를 신청하고자하는 건축사께서는 해당 매뉴얼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★3. 사용승인 업무대행 수수료 보완사항 등록방법 안내4. 세금계산서 등록방법 안내문의 ) 031-5189-1328
-
02.15
2023[오류] 건축허가(신고) 수수료 신청 시 오류사항 관련 안내
안녕하세요 화성시청 건축관리과 김한주입니다.현재 업무대행 건축허가(신고) 수수료 신청 시 필증업로드가 안되어 신청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 (사용승인 수수료 신청은 해당사항 없음)업무대행 수수료 신청 시 로딩이 길어지고 신청이 안 되시는 분 께서는 증빙서류 첨부 시 필증이 아닌 통보서(공문)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라며, 신청 후 해당 오류내역을 첨부파일을 참고하시여 Q&A 탭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 (오류가 있는분들은 수수료 신청 후 꼭!! Q&A에 오류사항을 등록해주셔야 합니다.)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해당 오류내역이 확인된 후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.문의사항은 031-5189-132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-
02.06
2023[필독] 1월 건축사 업무대행 수수료 신청 안내
안녕하세요 화성시청 건축관리과 김한주입니다.업무대행 수수료와 관련하여 시스템오류사항이 복구가 완료되었습니다.붙임파일을 참고하셔서 업무대행 수수료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★붙임파일의 공문 및 매뉴얼 정독 후 수수료 신청★업 무 대 행 기간 : 2023. 1. 1. ~ 2023. 1. 31. 수수료 신청 기간 : 2023. 2. 1. ~ 2023. 2. 15.